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 영화 추천 직접 본 영화 BEST 리스트 확인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8. 19:29

    NETFLIX가 추천하는 영화 BEST 목록, NETFLIX는 재미있는 볼거리가 가득합니다.



    >


    여러가지 컨텐츠가 있고 개성에 맞는 영화와 드라마를 볼 수 있는 플랫폼, 넷플릭스 이전에는 한국 영화가 많지 않았던 편이었지만, 요즘 한국 영상도 많이 올라와서 골라보는 재미가 있습니다.너무 많은 영화가 있어서 어느 것부터 봐야 할지 행복한 감정에 빠져요.


    >


    저는 넷플릭스를 사용한 지 좀 됐어요그동안 컨텐츠를 많이 봐왔기 때문에, 제 취향에 맞는 것을 자주적으로 추천해 주었기 때문에, 보다 선택하기 쉬워졌습니다.어떤 것을 볼까? 시작하기 전부터 항상 생각하게 되었고, 추천을 받아서 고르는 경우가 많습니다.(포 1러시아는 가장 크게 줄이고 간단하게만 소개하겠습니다


    >




    거식증을 소재로 한 영화, 투 더 본 넷플릭스 콘텐츠입니다.간단하지 않은 소재를 다룬 만큼 그냥 가볍거나 희망적이지 않아요.아픔을 소재로 한 것 중에서 "그래도 이겨냈다"라고 끝나거나, 희망찬 미래를 보여주는 것도 많습니다.복합적인 문제가 합쳐진 만큼 쉽게 고칠 수 있는 건 아닐 수도 있지만 저렇게 이야기를 이어나가는게 더 맞는거 같았어요.



    >


    아내 소리배우 리리코린스의 모습을 보고 놀랐어요.배역자 자신을 위해 이런 몸을 만들었다는 것이 상당하다는 의견이 나오게 해준 영화입니다.


    >




    어릴 때부터 친구로 지내다가 결혼하기로 한 순간 그녀가 스토리건에 걸렸다는 것을 알고 죽기 전까지 그 내용을 다뤘습니다.넷플릭스의 추천 콘텐츠에 올라와서 보기 시작했습니다.도중에 마음에 안 들면 끄고 다른 걸 보기 시작하는 편이에요.이건 끝까지 볼 수 밖에 없었어요.


    >


    가뜩이나 힘든 한 가지인데 괜히 슬픈 영화를 보면서 슬퍼하고 싶지 않다는 견해를 하는 편이라 눈물을 만들어 내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에요.슬픈 부분도 있지만 그 고민에만 집중하려고 한 것이 아니라 그 형세에 놓인 순간 순간의 고민을 잘 해결했습니다.특히 영상의 색조 자체가 예뻐서 더욱 감성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.


    >




    오리지날 컨텐츠는 아니지만, 재밌게 본 작품. Hi-TEEN류를 괜찮으면 가볍게 볼 수 있는 와일드 차일드입니다. 딱 처음부터 끝까지 전형적인 스타일이에요.


    >


    나름대로 멋진 패션이라고 자신이 있는데 첫 0년 전 영화인 만큼 좀 촌스러운 소견이 들기도 합니다._.그래도 이런 버드 나무는 누구의 소견 없이 킬링 타임용으로 보기에 좋네요


    >


    저는 이렇게 아무런 견해도 없이 편하게 볼 수 있는 것도 나쁘지 않은 편이에요.이런 스타 1을 나쁘지 않고 하면 함께 보는 듯한 것도 몇가지 소개하겠습니다


    >


    소설의 원작을 읽을 때에 초집중해서 읽은 쇼퍼홀릭.


    >


    내가 중학생일 때부터 하이스쿨 뮤지컬에 빠져 정예기 나쁘지 않았던 배우.잭 에이프런이 본인 온 17어게인도 볼 만합니다


    >


    그리고 프린세스 다이어리는 소녀들이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.


    >


    조금은 전형적 1 된 신데렐라 이수 트리라는 것입니다, 디즈니의 작품답게 동화와도 하구요 요즘은 정말 성숙한 앤 해서웨이, 더 더위 먹었을 때의 모습도 보입니다.



    >




    내가거짓없이괜찮다는넷플릭스오리지널콘텐츠 즉각 배드 맘즈입니다!


    >


    미라쿠니스가 본인이 와서 보기 시작했는데 캐서린한 캐릭터의 매력에 빠진 BAD MOMS


    >


    봉우에팡의 느낌으로 크리스마스도 자신에게 왔어요 시즌 1이 더 재미 있었습니다펭심에 충의처럼 훌륭했다 2개였습니다


    >


    외국 콘텐츠뿐만 아니라 한국 영화도 다양하게 있습니다.


    >


    한효주가 나오면서 예쁘게 반한 영화 뷰티인사이드는 몇 번 봐도 역시 매력적이에요.


    >


    제가 지금 보고 있는 것, 인기 있는 것, 그리고 지금 인기 있는 콘텐츠까지 여러 가지 제안을 받을 수 있고, 몇 가지 골라보면 축적된 목록만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받지 않고도 더 쉽게 고를 수 있을 겁니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